일상/후기

[후기] 포인트 키캡 구입 후기 Jellykey-Timber Haven Artisan Keycaps

점주 2023. 12. 1. 20:27
728x90
반응형

 

 

지난번 레트로 시리즈에 이은 키캡 후기다.

 

6월에 시킨 키캡이 드디어 오늘 도착한 김에 바로 후기를 쓰게 되었다.

 

지난 글↓

 

[후기] 포인트 키캡 구입 후기 Jellykey-Retro TV Series

작년 이맘때 즈음 Jellykey라는 사이트에서 키캡을 하나 주문했다. 사이트 주소 ↓ Jelly Key | Artisan keycaps & Mechanical keyboards Explore our core philosophy of artisanship, to understand its importance in everything we do at Je

10000-ddang.tistory.com

 

 

 

이번 키캡은 Timber Haven Artisan Keycaps으로 간단하게 얘기하면 오두막 시리즈다.

 

 

4계절로 표현한 숲 속 오두막이 주 작품의 의도이고, 기본 키캡형태, 돔형 및 레진을 씌우지 않은 3가지 타입이 있다.

 

각 타입별로 특징이 있는데,

 

일단 기본 키캡형태는 우리가 사용하는 키캡타입이고,

돔형은 레진을 둥근 돔형태로 두른 모양새다. 돔형으로 만들면 내부가 확대되어 보이기 때문에 꽉 찬 느낌을 받을 수 있다.

레진을 씌우지 않는 형태는 말 그대로 레진이 없어서 내부의 구성이 그대로 드러난다.

먼지도 쌓이기 쉽겠지....

 

이번 건 돔형이 너무 이뻐 보여서 혹했지만.... 기본 키캡타입으로 구매를 했다.

 

만약에 내가 여유가 있어서 4계절을 모두 구매할 수 있었다면 돔형으로 샀을 것 같다.

 

키캡 실사

 

 

배송은 우체국 EMS으로 배송된다

 

 

주문한 지 오래돼서 언제 바뀐 건지 모르겠지만 포장 박스도 변경되었다.

 

 

 

그동안 몰랐는데 뒷면에 각인도 되어있었다!!

 

 

내가 구입한 계절은 "봄"이다.

 

분홍분홍한 게 아마도 벚꽃나무를 표현한 거 같다.

 

 

앞면
뒷면

 

 

뒷면에 표현된 저 굴뚝만 봐도 얼마나 디테일한지 한눈에 알 수 있을 것이다.

 

 

너무 영롱하다.

하아하아...

 

 

레트로 티브이와 같이 한 컷....

 

그리고 다시 고이 케이스에 넣어뒀다.

 

꺼내고 싶은 기분이 들면 그때 다시 꺼내봐야지 ㅎㅎ

 

그럼 이만.

 

반응형